반응형

2024/07/26 3

발리 여행(12) | 넷째 날 오전 - 짐 보관 서비스, Milk & Madu, 우붓 마켓과 발리 티키와 티켓 투 더 문, 스타벅스와 사라스와띠 사원

24년 7월 7일부터 7월 14일까지의 신혼여행에 대한 기록이다.7월 10일 오전드디어 우붓 시내 단칸방을 탈출하여 리조트로 가는 날이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해결한 문제들이 있었으니, 지금 묵는 숙소의 체크아웃은 11시요, 이사갈 리조트의 체크인은 3시라는 것이었다. 뜨는 시간을 떼우며 가족들 선물을 사기로 하고 아예 일찌감치 나가기로 했다. 문제는 캐리어. 캐리어를 들고 다닐 만큼 호락호락한 우붓 시내의 거리가 아닌 것이다.짐 보관 서비스이 위치에 가도 stasher라는 매장은 찾을 수 없다."> 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우리는 사전에 여행 계획을 하면서 짐 보관 서비스나 짐 배송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래서 발리에서 필요하면 어떻게든 되겠지라고만 생각하고 나왔다. 구글 맵에서 ..

해외여행 2024.07.26

발리 여행(11) | 셋째 날 오후 - 우붓 동부 투어(띠르따 강가, 렘푸양 사원), 코코 슈퍼마켓, 로스테리아 피자 가게

24년 7월 7일부터 7월 14일까지의 신혼여행에 대한 기록이다.7월 9일 오후우붓 동부 투어의 메인은 렘푸양 사원과 띠르따강가이다. 우리는 역순으로 갔기 때문에 띠르따강가와 렘푸양 사원까지 들르면 우붓 동부투어 마무리이다.띠르따 강가(Tirta Gangga)"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띠르따 강가는 '갠지스 강의 물'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강가가 우리말의 그 강가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수중 궁전이라고도 하는 띠르따 강가는 왕족의 화려함이나 사치 때문이 아닌 종교적 의미로 물을 사용했다고 한다. 특히 힌두교에 뿌리를 두고 갠지스 강의 신성함을 받드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띠르따 강가 주차장에서 궁 내부로 들어가는 길에 물고기 밥을 판다. 큰 묶음으로 파는데..

해외여행 2024.07.26

발리 여행(10) | 셋째 날 오전 - 우붓 동부투어의 시작(뜨갈랑랑 계단식 논, 발리 스윙, 고아 라조 폭포, 레렝 아궁 레스토랑)

24년 7월 7일부터 7월 14일까지의 신혼여행에 대한 기록이다.7월 9일 오전우붓 동부투어 클룩 예약발리를 방문하는 신혼여행객들이 꼭 하는 것 중에 하나는 인스타그램 투어라고 한다. 우붓 동부 투어라고도 하는 이 코스는 우붓으로부터의 동쪽 지역에 있는 관광 코스들을 방문하며 인생샷을 남기는 그런 여행 코스. 특히 렘푸양 사원의 천국의 문은 붐비는 시간에 방문하면 2~3시간 대기가 기본인 사진 명소이다. 보통은 대기가 긴 렘푸양 사원을 새벽부터 출발하여 들르고 역순으로 우붓까지 돌아오는 동선으로(렘푸양>띠르따강가>뜨갈랑랑) 짜여 있는 코스가 일반적이지만, 우리가 클룩 예약을 미룬 탓에 남아 있는 일정이 없었다.렘푸양 사원에서 꼭 사진을 남기고 싶었던 우리가 선택한 것은 선셋 투어. 동부투어의 일반적인 코..

해외여행 2024.07.26
반응형